영화사랑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영화사랑

영화사랑

영화사랑 이용약관은 관련 법률 및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이용전 내용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영화사랑(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모든 정보 제공 서비스 및 유,무선상에서 운영하는 컨텐츠와 관련하여 회사와 가입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가입자간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① 이 약관은 회사와 가입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기본약정입니다.
②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31조, 동법 시행규칙 제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④ 회사는 이 약관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가입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무선 서비스의 해당 메뉴에 게시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
6. 무료 회원 : 결제와 무관하게 영화사랑의 유료컨텐츠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7. 프리미엄 회원 : 유료회원 가입을 통하여 영화사랑의 유료컨텐츠를 제한된 범위내에서 이용하는 고객
8.모바일티켓카드회원 : 모바일티켓, 모바일상품권, 외식상품권 기타 영화사랑에서 발행하는 티켓(카드)관련 상품을 소지하신 고객
9.상품지원금 : 회사에서 지원하는 상품을 구매시에 고객이 포인트로 활용(50%)하는 금액(기프트카드)
10.상품지원금 유효기간 : 상품지원금(구매포인트)은 전액을 가지고 상품구매는 불가하며
상품구매시 쇼핑지원금+고객부담금으로 이루어지며 상품지원금은 유효기간내에 사용하셔야하며 유효기간 만료시에는 쇼핑지원금도 소멸됩니다.(단,VAT 별도) (기프트카드관련 포인트몰에 해당됨)

제 5 조 [서비스의 이용 및 내용]

1. 회원 가입 후 서비스 이용은 일반 회원(무료)과 프리미엄 회원(유료) 티켓(카드)회원으로 구분하며 각 해당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2. 서비스이용은 회사의 업무시간내(오전10시 ~오후5시까지)에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서버점검 및 회선증설 또는 기타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이용 시간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3. 제2항의 이용시간은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과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4. 회원에 가입하여 이용 승낙을 받았을 지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의 연령 기타의 이유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에게 통보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 등의 관리 및 이용은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그리고 이용자의 부주의나 이용상의 과실로 인한 제3자의 부정사용 등에 대해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6. 일반 회원(무료)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반 회원 가입 약관에 규정된 절차를 거쳐 무료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 외 기타 영화사랑에서 제작되는 모든 컨텐츠 등 제공
7. 서비스 이용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가입절차 : 유, 무선인터넷을 통해서 가입신청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해지절차: 본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 1600-6891 (업무시간:월~금/ 10:00~17:00)에서 본인이 직접 해지 할 수 있으며, 서비스사이트(영화사랑.com)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서비스 해지처리가 됩니다.
③ 재가입 : 해지 후 재가입은 해지일로부터 한달이 경과 된 시점에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④ 가입연장: 유료회원제 서비스는 자동연장 월정액 서비스이므로 회원가입 후 해지하지 않을 경우 해지의 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되어 매월 가입일 기준으로 자동 연장이 됩니다.
⑤ 환불정책 : 고객이 고의적으로 서비스의 목적과는 다르게 다른 의도로 가입한 후 탈퇴를 하거나, 서비스 가입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했을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일반 회원 및 프리미엄 회원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제 10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회원과 프리미엄 회원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②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④ 개인간 판매 및 대리구매행위 또는 재판매 행위 적발시 티켓 인증및 회원자격이 박탈되며
이용기간내에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 상품권관련 이용안내 -
- 모바일 상품권교환권은 비매품이며 현금으로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모바일 상품권 교환권은 상품권 권종별 이용횟수 및 이용안내가 별도로 정해지며 모바일티켓 상품은 수시로 업데이트 및 상품군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상품권 교환권은 모바일상품권으로 교환시에 월이용횟수는 회사내부 규정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모바일로 전송받은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⑤ 티켓 및 카드소지자에 한하여 사용횟수(금액) 및 이용방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1. 회사 사이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원칙적으로 회원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2. 회원가입을 희망하는 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서비스의 이용을 원한다는 가입신청서를 작성해 회사가 요구하는 소정의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하는 사유가 없는 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합니다. 승낙은 회사가 신청자(이하 "이용자"라 한다)에게 이용자 ID, 서비스 이용개시, 기타 회사가 정한 사항을 통보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① 가명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③ 이용계약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첨부 서류가 필요할 시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④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⑤ 추천인 지정시 자연스러운 추천이 아닌 조직적 연대에 의한 방법 일때.
4. 회원가입은 만 19세 이상 성인으로 하며 실명 인증을 거친 사람만이 가능 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 누설금지]

1. 회사는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는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누설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단, 전기통신관련 법령 또는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회사가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할 의무를 부담하는 경우에 예외로 합니다.
2. 제6조 제3항의 각 호에 정한 이유로 회사가 신청자의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즉시 신청자의 개인정보를 회사 서버에서 삭제합니다. 단, 회사가 회원을 위하여 보험 또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해당회사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회원의 동의를 구한 후 회원정보를 해당회사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해당분야(보험사 또는 금융사)의 전문회사와 제휴를 통해 해당 서비스 이용계약(단체보험계약, 특약 등등)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해당계약에 필요한 피보험자의 서면동의를 피보험자인 회원을 대신하여 당사가 위임받아 처리합니다.
③이 경우 해당 서비스의 신청을 한 회원 개인식별정보 (이름,주민번호,주소,연락처 등의 회사보유정보)를 해당 제휴사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 정보는 마케팅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④제휴이벤트의 내용과 해당 제휴사의 이름 및 정보는 별도의 공지와 이벤트 페이지 내 명기를 통하여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제 8 조 [ID 등 관리]

1. 이용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ID는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가 타인에 의해 무단 이용되는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 해야 합니다.
3. 회사는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이용자 ID에 의해서 수행합니다.
4. 회사는 제7조 제1항을 위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ID 및 비밀번호 노출에 대하여 민사상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이용자의 정보변동]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변동사항이 생긴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수단을 통해 회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 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0. 회원은 회사 사이트가 발전할 수 있도록 사이트 관리자에 협조해야 합니다.
11. 회원은 회원 상호간 성실한 자세로 교류할 의무를 가집니다.
12. 회원의 요청으로 혹은 회사 사이트의 방침으로 탈퇴가 된 경우에는 3개월 이내에 재가입을 할수 없습니다.

제 1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및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및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문자서비스 또는 전자우편를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이용의 해지 등]

1. 이용자는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는 이용자가 직접 온라인을 통해 탈퇴신청을 함으로써 이루어 집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일정한 기간동안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② 서비스를 범죄행위에 사용하거나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③ 타인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④ 동일인이 다른 ID로 이중 등록한 경우
⑤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방해하고자 하는 경우
⑥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경우
⑦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3. 가입자 또는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유무선 통합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자는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가입자는 이 약관이 정하는 가입자 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일정 기간 후 가입자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 해지신청은 서비스가입일로부터 즉시 가능합니다.
4. 회사의 해지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가입자에게 email, 전화, 팩스, SMS,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가입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ㄱ. 가입자가 회사나 다른 가입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ㄴ. 가입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ㄷ. 기타 가입자가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②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가 가입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제 13 조 [사생활의 보호]

1.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 모든 내용을 공개할 수 있습니다.
①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③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2.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유무선 통합 서비스의 정보 보호와 SMS 수신 동의는 회원의 동의를 받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① 회사가 정보수집을 위하여 가입자 개인정보 및 수신동의를 받는 경우, 회사는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제공정보의 내용)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가입자는 정보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② 가입자가 제공한 개인 정보는 영화사랑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공지 및 광고를 위해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제휴 하는 업체와 공유 할 수 있다. 그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가입자는 가입과 동시에 자동적으로 제6조"나"항에 해당하는 SMS 수신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SMS 수신은 가입자가 원하면 즉시 SMS 비수신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 14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1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6 조 [가격정책 및 경품]

1. 영화사랑의 가격정책은 사이트 회원에게 제공되는 유료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전용 티켓(카드)을 구매하기 위해 지불하는 요금으로 그 금액은 별도로 정하여 고시하고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의 요구에 따른 환불 정책
① 기본적으로 환불이라 함은 상품 발송전에 신청하여야 합니다.(담당자 전자우편 주소 : 123@aaa.aa )
② 상품에 문제가 있어 환불을 요구할 경우는 회사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③ 상품에 문제가 없이 환불을 요구할 경우는 배송비는 본인 부담입니다.
④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회사가 정한 조건에 위배되는 경우에는 환불 되는 금액은 전혀 없으며 상황에 따라 의법절차를 밟을 수도 있습니다.
3. 기타 추가되는 온라인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로 고시하고 예고 없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4. 물품 발송시 회원이 입력한 정보의 부정확성으로 반송되거나 분실 되었을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본인에게 있습니다.
5. 경품은 경품제공 행사기간과 제공조건 및 경품내용을 정하여 회사에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하여 제공합니다.
① 경품제공 행사기간은 회사에서 정한 기간으로 합니다.
② 경품제공조건은 본 서비스에 가입한 대상자로 하며, 추첨을 통하여 지급합니다.
③ 경품은 회사에서 정하는 경품으로 합니다.
④ 제세공과금은 경품 수령자 본인이 부담합니다(제세공과금 22%)
⑤ 경품수령은 내사방문수령을 기본원칙으로 하며, 단, 경품 배송시 배송비는 수령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⑥ 추첨일 해당월에 서비스 해지시, 경품수령 자격요건이 박탈됩니다.

제 17 조 [면책 및 배상]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0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이 제10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18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제 19 조 [기타 조항]

1. 일반 회원 및 프리미엄 회원 서비스 이용 중 회사는 가입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고 가입자 상호간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회사는 가입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통보합니다.
2. 영화사랑 이용 또는 유무선 통합 서비스 이용시 불편 사항이 발생한 경우 영화사랑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타(온라인사이트, ARS)를 이용하여 알려주시면 성심껏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14년 11월 1일부터 적용하고,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즉시 수정하여 공고 함으로서 그 효력을 발생함으로 한다.

 

무비랜드
  • 상호 : 씨엔티코리아
  • 대표 : 정은경
  • 사업자등록번호 : 212-22-75974
  • 통신판매업 : 제2016-경기하남-0569호
  • 고객센터 : 1600-6891 (오전10시~오후5시)
  • 팩스 : 02-6008-6832
  •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15, 1514호(신장동, 오피스텔트레벨)
  • 개인정보책임자 : 이호학
  • Copyrightⓒ 2015 CNTKOREA All rights reserved